반응형
## 라이브엑스 하희선 이사, 대한미용교수협의회 동계 연수서 특강 개최

지난 1월 29일, 라이브엑스 하희선 이사는 서경대 유담관에서 열린 제34회 대한미용교수협의회 동계 연수에서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밀본코리아 이세훈 팀장과 신한대학교 KBSI연구소장 최에스더 소장도 함께 특강을 했습니다.

하희선 이사는 저서 '고객은 스펙보다 태도에 끌린다'의 내용을 바탕으로 마인드와 태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고객은 단순히 제품이나 서비스의 스펙만 주목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고객을 대하는 사람의 태도와 마인드에 더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나 제품은 고객에게 어떤 가치를 줄 수 있는지, 그 가치를 전달하는 사람은 어떤 마인드와 태도를 가져야 하는지를 깊이 이해하고 실천해야 합니다.'

대한미용교수협의회 회장은 '하희선 이사의 강연은 미용교수뿐만 아니라 곧 현장에서 일하게 될 학생들에게 일에 대한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질 수 있는 내용이었습니다. 학생들에게도 들려주고 싶은 내용입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하희선 이사는 지난 30년간 현장에서 4000회 이상 교육을 진행한 베테랑 강사로, 미용인의 마음과 태도, 서비스에 대한 교육을 진행해 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배너)를 클릭해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